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북도 경주에 위치하고 있는 서라벌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경주 서라벌 cc는 2005년 개장이래 짧은 기간 내에 안정되고 아늑한 레저 공간으로 자리매김한 노캐디 36홀 퍼블릭 골프장이에요. 자연의 품에 안겨 있는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고 사계절 자연의 다채로운 변화를 감상할 수 있는 서라벌 cc에서 라운딩 계획 잡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서라벌 cc
서라벌 cc

 

목차

서라벌 cc 코스 소개

· 서라벌 cc 마운틴

· 서라벌 cc 레이크

· 서라벌 cc 힐 코스

· 서라벌 cc 밸리 코스

서라벌 cc 코스 공략도

서라벌 cc 예약 방법

서라벌 cc 그린피

서라벌 cc 오시는 길

경주 서라벌 cc 날씨

서라벌 cc 근처 맛집

 

서라벌 cc 코스 소개

 

서라벌 cc 코스는 대중제 36홀로서 각 9홀 단위로 그 특징이 차별화된 홀들은 서로 조화를 이루면서도 각각 독립성을 유지하여 플레이어가 최상의 조건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되어 있어요. 클럽하우스를 중심으로 부지의 좌우 능선이 36홀의 코스를 감싸고 있고 자연 지형을 최대한 살려 공략에 대한 묘미를 배가 시켰어요. 계곡을 그대로 이용하여 코스를 조성하고 마치 자연 속에 그대로 안착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코스예요.

 

서라벌 cc
서라벌 cc

서라벌 cc 마운틴

클럽하우스 중심으로 우측의 중간 능선부에 자리를 잡은 서라벌 cc 마운틴 코스는 9홀, Par 36, 총 3,237m 전장이에요. 1번 홀에서 출발하여 마지막 9홀까지 편안하게 들어오는 코스로서 인접 홀에 대한 독립성이 강하여 편안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어요. 9번 홀은 능선을 따라 배치되어 자연의 산세가 그대로 드러나있고 계곡부 지형은 계류와 연못을 이용하여 코스가 계곡에 편안히 안착되도록 되어있어요.

 

서라벌 cc 마운틴
서라벌 cc 마운틴

서라벌 cc 레이크

클럽하우스를 중심으로 중심부 계곡지형에 위치해 있어 이름 그대로 레이크가 많은 서라벌 cc 레이크 코스는 9홀, Par 36, 총 3,377m 전장이에요. 기존 자연 상태의 지형조건이 계곡이기 때문에 자연지형을 따라 레이크와 계류가 코스 속에 그대로 재생된 것 같은 형상이에요. 레이크 코스인 만큼 다른 코스에 비해서 레이크와 계류가 넓게 펼쳐지면서도 코스 또한 그 주변으로 조화를 이루며 배치되어 미적인 요소와 공략적인 요소가 함께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서라벌 cc 레이크
서라벌 cc 레이크

서라벌 cc 힐 코스

클럽하우스를 중심으로 좌측의 능선부에 펼쳐지는 지형에 자리를 잡고 있는 서라벌 cc 힐 코스는 대형 암벽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으로 9홀, Par 36, 총 3,332m 전장이에요. 자연 암벽의 주위 환경과 어울리도록 최대한 암벽 조형을 살려 주변 수목들과 함께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특색이 있는 코스예요.

 

서라벌 cc 힐 코스
서라벌 cc 힐 코스

서라벌 cc 밸리 코스

클럽하우스를 중심으로 우측의 최상에 펼쳐지는 서라벌 cc 밸리 코스는 9홀, Par 36, 총 3,163m 전장이에요. 9개의 홀 중 8개 홀이 계곡을 넘기는 티샷을 해야 하기 때문에 심리적 부담감은 있으나 실제 거리상으로 휴먼 스케일에 맞도록 되어 있어요. 또한 페어웨이의 랜딩 지점을 최대한 넓게 하였기 때문에 마음껏 티샷을 하도록 하였고 세컨 샷에서 모든 그린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서라벌 cc 밸리 코스
서라벌 cc 밸리 코스

 

서라벌 cc 코스 공략도

 

서라벌 cc 코스 공략도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서라벌 cc
서라벌 cc

 

서라벌 cc 예약 방법

 

서라벌 cc 예약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으로 가능해요. 인터넷 회원은 주중, 주말 및 공휴일 모두 라운딩 원하는 날짜 2주 전 해당 요일 오전 9시에 오픈되어요. 단체팀 예약은 054-777-9912~6으로 문의하시길 바라요. 

 

 

 

서라벌 cc 그린피

 

서라벌 cc 그린피는 일자별, 요일별, 시간대별로 조금씩 상이해요. 매달 공지사항에 올라오고 있으니 8월 이후 그린피는 사진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해주세요. 카트비는 팀당 9만 원이에요.

 

▣ 서라벌 cc 7월 그린피 & 서라벌 cc 8월 그린피 

 

서라벌 cc 그린피서라벌 cc 그린피
서라벌 cc 그린피

 

 

 

서라벌 cc 오시는 길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외동읍 내외로 557-189

 대표 전화 : 054-773-7000

 Fax : 054-773- 7007

 

 

 

 

 

경주 서라벌 cc 날씨

 

경주 서라벌 cc 날씨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 경주 서라벌 cc 날씨 바로 가기

 

경주 서라벌cc 날씨 바로 가기

search.naver.com

 

 

서라벌 cc 근처 맛집

 

서라벌 cc 근처 맛집 몇 군데 소개해드릴게요.

 

▶ 내남가든

 

서라벌 cc 근처 맛집 내남 가든은 서라벌 cc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내남가든은 닭백숙, 오리 백숙, 닭 볶음탕 등 몸보신하기 좋은 다양한 음식들을 팔고 있어요. 여러 가지 메뉴가 있지만 생오리 구이와 오리탕 추천드려요. 생오리 구이는 소금구이와 양념구이가 중 선택 가능해요. 고기 잡냄새 없어 더욱 좋은 생오리 구이 한 번 드셔 보세요. 

 

서라벌 cc 근처 맛집서라벌 cc 근처 맛집
서라벌 cc 근처 맛집

 

 

노곡산 마루

서라벌 cc 근처 맛집 노곡산 마루는 서라벌 cc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오리로스구이, 오리 양념구이, 소머리 수육 등 여러 가지 메뉴가 있지만 여기는 소머리 곰탕이 맛있기로 유명한 집이에요. 국물도 진하고 맛있고 반찬도 깔끔하고 정갈하니 맛있어요. 

 

서라벌 cc 근처 맛집서라벌 cc 근처 맛집
서라벌 cc 근처 맛집

 

 


남부지역 다른 골프장 

● 무안 CC

 

무안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라남도 무안군에 있는 무안 CC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무안 CC는 연중 거의 안개가 없고 일조량이 풍부하여 사계절 플레이가 가능하고 목포에서 20분, 광주. 무안 간 고속

seohee0218.com

 

  창원 아라미르 CC

 

아라미르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남 창원에 위치하고 있는 아라미르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아라미르 CC는 겨울에도 영하로 내려가는 날이 거의 없을 정도로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해서 쾌적한 플레이를

seohee0218.com

 

● 경주 CC

 

경주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북도 경주시에 위치한 경주 CC 퍼블릭 골프장에 대해 알아볼게요. 경주 CC는 포항을 중심으로 동해안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대아그룹의 관계 계열사로서 한국 골프의 대

seohee0218.com

 

  문경 CC 

 

문경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북도 문경에 위치하고 있는 문경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문경 cc는 정성을 다하는 친절 서비스를 바탕으로 영남지역에서는 최초로 4년 연속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 선

seohee0218.com

 

반응형

'골프장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주 프린세스 cc 그린피/ 날씨/ 근처 맛집/ 아침 식사  (0) 2022.07.25
경주 보문 cc 코스/ 그린피/ 캐디피/ 맛집  (0) 2022.07.22
몽베르 cc  (0) 2022.07.15
문경 cc  (0) 2022.07.14
솔모로 cc  (0) 2022.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