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북도 충주에 위치하고 있는 세일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세일 cc는 해발 250m~380m의 수레의 산 능선에 위치하여 바람의 영향과 장마철 폭우로부터 피해가 주변보다 적으며 안개가 거의 없는 지역에 자리하고 있는 대중제 18홀 골프장이에요. 야간 라운딩이 없어서 페어웨이나 그린 상태가 좋으며 가격도 합리적인 세일 cc에서 라운딩 계획 잡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세일 cc
세일 cc

 

목차

세일 cc 코스(산길 코스, 들길 코스)

충주 세일 cc 예약 방법

충주 세일 cc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

충주 세일 cc 오시는 길

세일 cc 날씨

세일 cc 근처 맛집

 

 

세일 cc 코스(산길 코스, 들길 코스)

 

세일 cc 코스는 산길 코스, 들길 코스 각 9홀씩 총 18홀, Par 72, 총 6,426m 전장 규모예요. 

 

세일 cc 코스
세일 cc 코스

세일 cc  산길 코스

세일 cc 산길 코스는 9홀, Par 36, 블랙 티 기준 3,300m 전장이에요.

 

세일 cc 산길 코스
세일 cc 산길 코스

 

▼ 세일 cc 산길 코스 1 Hole Tip

 

왼쪽으로 휘어지고 티잉 그라운드에서 그린이 보이지 않아서 공략에 부담이 많이 느껴지는 Par 4홀이에요. 방향의 정확성과 거리 내기에 신중을 기울여 페어웨이 왼쪽 법면을 넘겨 티샷을 하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어요. 그린 앞 오른쪽의 벙커와 그린 왼쪽의 자연림 지역이 있어서 정교한 세컨드 샷이 요구되어요.

 

세일 cc 산길 코스 1 Hole
세일 cc 산길 코스 1 Hole

 

▼ 세일 cc 산길 코스 3 Hole Tip

 

티잉 그라운드에서 바라보는 골프장의 전망이 일품인 150m, Par 3홀이에요. 그린 앞에 대형 벙커가 도사리고 있어서 세심한 공략이 요구되고 그린 오른편의 작은 연못은 산에서 계속 내려오는 신선한 물로 항상 맑게 유지되고 있어요. 티잉 그라운드까지의 거리가 650m로 긴 편이며, 산길 코스 6번 홀과 3번 홀 티샷을 염두에 두고 안전하게 이동해야 해요. 

 

세일 cc 산길 코스 3 Hole
세일 cc 산길 코스 3 Hole

 

 

 

 

▼ 세일 cc 산길 코스 9 Hole Tip

 

티잉 그라운드 앞에서부터 40m~190m 지점에 대형 워터 해저드가 있어서 티샷에 부담감을 주는 Par 5홀이에요. 또한 그린으로부터 120m 지점에 두 번째 워터 해저드가 있으면서 그린까지는 오르막이어서 안전한 세컨드 샷을 구사하기도 쉽지 않아요. 티샷이 짧은 경우에는 워터 해저드 앞까지 끊어 간 후에 3-On을 노리는 것이 유리해요.

 

세일 cc 산길 코스 9 Hole
세일 cc 산길 코스 9 Hole

 

세일 cc  들길 코스

 

세일 cc 들길 코스는 9홀, Par 36, 블랙티 기준 3,126m 전장이에요.

 

세일 cc 들길 코스
세일 cc 들길 코스

 

▼ 세일 cc 들길 코스 2 Hole Tip

 

261m의 Par 4홀로 비교적 짧으나 티잉 그라운드와 페어웨이 사이의 60m 고도 차이 때문에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는 홀이에요. 그린 앞 페어웨이는 켄터키 블루 그래스로 식재되어 사시사철 푸름을 유치함으로 다른 홀에서의 시선도 끌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요. 티잉 그라운드 앞과 페어웨이 왼쪽에 있는 2개의 워터 해저드는 위협적으로 느껴지지만 가급적 롱 아이언이나 페어웨이 우드를 이용한 정교한 티샷으로 워터 해저드를 넘기면 버디를 노려 볼만한 홀이에요.

 

세일 cc 들길 코스 2 Hole
세일 cc 들길 코스 2 Hole

 

▼ 세일 cc 들길 코스 7 Hole Tip

 

가장 뒤에 설치되어 있는 티잉 그라운드에서 내려다보면 한반도 모양과 비슷하게 보이는 대형 워터 해저드가 페어웨이 왼쪽에 있어서 '한라산에서 백두까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어요. 268m로 비교적 짧지만 오른쪽의 자연림과 왼쪽의 워터 해저드를 고려한 정교한 티 샷을 구사해야 해요. 또한 세컨 샷은 그린 앞의 벙커 2개와 워터 해저드를 피하면서 앞뒤로 좁은 그린 위를 정확하게 공략해야 해요.

 

세일 cc 들길 코스 7 Hole
세일 cc 들길 코스 7 Hole

 

▼ 세일 cc 들길 코스 9 Hole Tip

 

469m의 Par 5홀로 왼쪽에 보이는 벙커의 오른쪽 방향으로 티샷을 보내면 유리해요. 왼쪽으로 당겨지는 샷이 나오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2개의 페어웨이 벙커와 그린 주변에 있는 3개의 대형 벙커를 피하면 워터 해저드가 없어서 모든 샷을 마음껏 구사해 볼 수 있는 홀이에요.

 

세일 cc 들길 코스 9 Hole
세일 cc 들길 코스 9 Hole

 

 

충주 세일 cc 예약 방법

 

충주 세일 cc 예약은 전화,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으로 회원가입 후 실시간 예약 및 확인이 가능해요. 예약이 마감된 경우 대기 예약 신청을 받으며, 취소 건이 발생되면 배정해줘요. 라운딩 원하는 날짜 4주 전 오전 9시에 오픈되며 경기 전일 오후 5시에 마감되어요. 

예약실 전화번호 : 043-855-1000

 

 

 

 

 

 

 

충주 세일 cc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

 

세일 cc 그린피는 월별, 시간대별, 요일별 조금씩 상이해요. 아래 사진은 8월 그린피이며 이후 그린피는 사진 아래 링크를 통해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세요. 인근 지역 할인 이벤트로 충북지역에 실제 거주 고객들은 1인 1만 원씩 할인되니 신분증 꼭 지참해주세요. 세일 cc 캐디피는 팀당 14만 원이며, 카트비는 9만 원이에요.

 

세일 cc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
세일 cc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

 

 

 

 

충주 세일 cc 오시는 길

 

주소 : 충북 충주시 신니면 문락리 산 29-18

대표번호 : 043-841-6000

 

 

 

 

 

 

세일 cc 날씨

 

세일 cc 날씨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알려주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세일 cc 날씨
세일 cc 날씨

 

 

세일 cc 근처 맛집

 

세일 cc 근처 맛집 몇 군데 소개해드릴게요.

 

▶ 본가

세일 cc 근처 맛집 본가는 오리고기 전문점이에요. 오리코스부터 오리보쌈, 오리로스, 오리 주물럭, 오리백숙이 있고 삼겹살 메뉴도 있어요. 오리백숙은 요즘 더운 여름날 보양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고 내부도 넓어 단체손님도 충분히 가능해요. 

 

세일 cc 근처 맛집세일 cc 근처 맛집
세일 cc 근처 맛집

 

 

 

 

서촌 막국수

세일 cc 근처 맛집 서촌 막국수는 메밀 막국수 전문점이에요. 메뉴는 메밀 막국수, 수육, 메밀 전병, 만두가 있고 그 외에 한우 국밥이나 코다리 조림, 소불고기 전골 등 식사메뉴도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8시까지이고 오후 2시 30분~4시 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이에요. 그리고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이니 가셨다가 돌아오시는 일 없으시길 바라요.

 

세일 cc 근처 맛집 세일 cc 근처 맛집
세일 cc 근처 맛집 

 

 

 

 


 

중부지역 다른 골프장

● 용인 레이크사이드 cc

 

레이크사이드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 한 레이크사이드 CC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레이크사이드 CC는 삼성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으로서 회원제 18홀과 퍼블릭 36홀, 총 54홀이라는 메머드급 규

seohee0218.com

 

청주 떼제베 cc

 

떼제베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북도 청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떼제베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1998년에 개장한 떼제베 CC는 퍼블릭 36홀 골프장으로서 2019년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된 명문 골프

seohee0218.com

 

세종필드 cc

 

세종필드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정중심 복합도시 세종특별자치시 내 위치하고 있는 세종필드 컨트리클럽에 대해 알아볼게요. 세종필드 컨트리클럽은 국내 최고의 건설 보증기관인 건설 공제 조합에서

seohee0218.com

 

천안상록 cc

 

천안 상록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남도 천안에 위치한 천안 상록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천안 상록 CC는 공무원 연금 공단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으로서 전. 현직 공무원은 물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27홀 정

seohee0218.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