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프장 소개

천안 상록 CC

비비드 color 2022. 6. 28. 13: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남도 천안에 위치한 천안 상록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천안 상록 CC는 공무원 연금 공단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으로서 전. 현직 공무원은 물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27홀 정규 퍼블릭 골프장이에요. 업다운이 없는 완만한 능선에 친환경적 자연 특성을 살려 조성된 넓은 페어웨이는 초보자에게는 부담이 없으며, 중부권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코스 레이아웃은 경력자들에게 정복하고 싶은 도전정신을 불러일으켜요. 전국의 중심에 위치하여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천안 상록 CC에서 라운딩 계획 잡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천안 상록 CC
천안 상록 CC

 

목차

천안 상록 CC 코스 소개(동 코스, 중 코스, 남 코스)

천안 상록 CC 예약

천안 상록 CC 그린피

천안 상록 CC 회원 그린피

천안 상록 CC 연습장

천안 상록 CC 오시는 길

천안 상록 CC 날씨

천안 상록 CC 주변 맛집

 

 

천안 상록 CC 코스 소개(동 코스, 중 코스, 남 코스)

 

천안 상록 CC 코스는 동 코스, 중 코스, 남 코스 각 9홀씩 총 27홀, Par 72, 총 9,806m 전장 규모를 가지고 있어요.

 

천안 상록 CC
천안 상록 CC

 

천안 상록 CC 남 코스

천안 상록 CC 남 코스는 Par 36, 3,282m 전장으로 구릉지를 따라 부드러운 실루엣으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코스는 정교한 테크닉이 요구되는 여성적인 코스로 아기자기한 구름과 탁 트인 인공호수가 절경을 이루어 14개의 골프채를 골고루 사용할 수 있도록 적략적 요소를 가미한 섬세한 코스예요.

 

천안 상록 CC
천안 상록 CC

 

천안 상록 CC 중 코스

천안 상록 CC 중 코스는 Par 36, 3,222m 전장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거칠음이 함께 조화를 이룬 중 코스는 호쾌한 파워를 실을 수 있는 남성적인 코스로 잔디의 풀 한 포기와 벙커의 모래 한 알도 있을 곳에만 있도록 설계되어 골프의 드라마틱한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코스예요.

 

 

천안 상록 CC 동 코스

천안 상록 CC 동 코스는 Par 36, 3,202m 전장으로 아기자기하며 섬세한 플레이가 요구되는 동 코스는 골퍼들에게 모험과 도전 정신을 자극하고 다양한 공략과 두뇌 플레이를 요구하는 전략적 코스로 난이도가 적절히 균형 있게 배합되어 있어요.

 

▶ 천안 상록 CC  코스별 공략법 바로 가기

 

천안 상록 cc 코스별 공략법 바로 가기

상록 골프&리조트

www.sangnokresort.co.kr

 

천안 상록 CC 예약

 

천안 상록 예약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으로 공무원 연금공단 회원가입 후 예약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예약 확정받는 방식으로 예약이 되어요. 예약 신청 방법은 주중은 라운딩 원하는 날짜 3주 전 월요일 오전 9시~목요일 오후 5시 사이에 천안 상록 CC 예약 창에서 예약신청해주세요. 다음 날인 금요일 오전 10시에 확정시 예약하신 핸드폰으로 문자 통보되어요. 주말은 라운딩 원하는 날짜 2주 전 월요일 오전 9시~ 목요일 오후 5시 사이에 예약 신청 해주세요. 마찬가지로 다음 날인 금요일 오전 10시에 확정시 핸드폰으로 문자 통보 되어요. 주말 및 공휴일은 회원(공무원 및 연금수급자) 우선 배정되어요. 

 

▶천안 상록 CC 예약 바로 가기

 

천안 상록 CC
천안 상록 CC

 

천안 상록 CC 그린피

 

천안 상록 CC 일반인 그린피는 주중 155,000원/ 주말 20만 원이고 실버(만 75세 이상) 요금은 주중 15만 원/ 주말 19만 원이에요. 카트비는 8만 원, 캐디피는 13만 원이에요.

 

천안 상록 CC 회원 그린피

 

천안 상록 CC 회원 그린피는 주중 9만 원/ 주말 12만 원이고 실버(만 75세 이상)요금은 주중 85,000원/ 주말 11만 원이에요. 카트비는 8만원, 캐디피는 13만 원이에요.

 

회원이란?

- 재직 공무원, 연금 수급자, 퇴직 연금 일시금 수령자 및 배우자 (동반 시)

- 국가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 교육 기관에 재직 중인 비정규직 근로자(무기 계약직, 기간제 근로자) 본인만 회원대우(최근 3개월 이내 재직증명서 + 신분증 지참 필수)

 

천안 상록 CC
천안 상록 CC

 

천안 상록 CC 연습장

 

천안 상록 CC 골프 연습장은 현재 시설 노후, 안전사고 위험 등 운영의 문제가 있어 시설 환경개선 리모델링 공사 중에 있어요. 공사기간은 5월 16일~ 8월 말로 예정되어 있으며 재개장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에 공지한다고 해요. 

 

천안 상록 CC 오시는 길

 

목천 IC에서 천안 상록 CC까지 9km, 10분 정도 소요되어요.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수신면 수신로 557

전화번호 : 041-560-9100

 

 

 

 

천안 상록 CC
천안 상록 CC

 

천안 상록 CC 날씨

 

천안 상록 CC 실시간 날씨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천안 상록 CC 날씨

 

천안 상록 cc 날씨

Daum 검색에서 천안상록cc 날씨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천안 상록 CC 주변 맛집

 

천안 상록 CC 주변 맛집 몇 군데 소개해드릴게요.

 

▶ 박순자 아우내 순대

병천 순대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농림 축산 식품부에서 인증한 안심식당이에요. 메뉴는 순대국밥과 모둠순대 2가지예요. 순대도 어떤 건 잡냄새가 심해서 먹기 거북한데 그런 냄새 없이 맛있어요. 주말에는 항상 웨이팅이 있으니 30~40분 생각하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오전 8시 10분~ 오후 6시까지이고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예요.

 

 

천안 상록 CC 주변 맛집천안 상록 CC 주변 맛집
천안 상록 CC 주변 맛집

 

 

 

 

▶ 논두렁 밭두렁

능이를 이용한 보양요리가 많고 식사류 메뉴들도 있어요. 라운딩 후 충전을 위해 능이 오리백숙 추천드려요. 국물을 드셔 보시면 뭔가 보약을 먹는 듯 정말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오리도 질기지 않고 부추와 능이버섯과 함께 드시면 식감도 너무 좋아요. 

 

천안 상록 CC 주변 맛집천안 상록 CC 주변 맛집
천안 상록 CC 주변 맛집

 

 

 

 


중부지역 다른 골프장

● 여주 소피아그린 CC

 

소피아 그린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여주에 위치하고 있는 소피아 그린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정부 보장 교직원 복지기관인 한국 교직원 공제회가 건립한 소피아 그린 CC는 27홀 정규 대중제 골프장이에

seohee0218.com

 

이천 실크밸리 CC

 

실크밸리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실크밸리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실크밸리 CC는 27홀 퍼블릭 골프장으로서 초보에서 수준급 골퍼 모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코스 레이팅과 홀별 난이도

seohee0218.com

 

용인 양지파인 CC

 

양지 파인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양지 파인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양지 파인 C.C는 조성된 지 50여 년으로 역사가 깊은 36홀, Par 108 규모의 골프장이에요. 소나무, 전나무, 단풍나무 등의

seohee0218.com

 

세종필드 CC

 

세종필드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정중심 복합도시 세종특별자치시 내 위치하고 있는 세종필드 컨트리클럽에 대해 알아볼게요. 세종필드 컨트리클럽은 국내 최고의 건설 보증기관인 건설 공제 조합에서

seohee0218.com

 

반응형

'골프장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플레이어스 CC  (0) 2022.07.04
레이크사이드 CC  (0) 2022.06.29
설악 썬밸리 C.C  (0) 2022.06.27
더나인 CC  (0) 2022.06.24
태인 CC  (0) 2022.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