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하고 있는 청라 베어즈베스트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베어즈베스트 cc는 골프천재 잭 니클라우스가 직접 설계한 290개 골프 코스 중 베스트만 담은 코스로 이루어진 27홀 퍼블릭 골프장이에요. 해외를 나가지 않고도 27홀 각각의 명작 코스들을 국내에서 즐길 수 있어요. 서울에서 자동차로 40~5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도 좋은 청라 베어즈베스트 cc에서 라운딩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청라 베어즈베스트 cc
청라 베어즈베스트 cc

 

목차

베어즈베스트 cc 위치 

베어즈베스트 cc 코스 소개

- 오스트랄아시아 코스

- 유럽 코스

- 미국 코스

베어즈베스트 cc 그린피

베어즈베스트 cc 예약 방법

베어즈베스트 cc 골프 연습장

베어즈베스트 cc 날씨

베어즈베스트 cc 주변 맛집

 

 

 

베어즈베스트 cc 위치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대로 316번 길 45 (청라동 9-90)

☎ 전화번호 : 032-560-2000

 

 

 

 

 

 

 

 

 

 

베어즈베스트 cc 코스 소개

 

베어즈베스트 cc 코스는 모든 골퍼들의 로망,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것도 모자라 그중 가장 빼어난 홀만을 골라 새롭게 창조한 코스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플레이의 묘미를 한층 고조시킬 수 있도록 쉽고 어려운 샷의 난이도를 적절히 고려하여 설계되었고 27홀, Par 108, 총 9,525m의 전장이에요. 

 

 

베어즈베스트 cc 코스
베어즈베스트 cc 코스

 

 

오스트랄아시아 코스 

 

베어즈베스트 cc 오스트랄아시아 코스는 숲과 물, 꽃과 잔디가 있는 조화로운 자연풍경 우측 주거 변으로는 개방감 있는 식재경관 연출 수림이 대부분 풍성하고 다층구조 숲 경관이므로 산림 밀집형 수종을 도입해 물 흐름에 따라 아기자한 느낌을 연출한 9홀, Par 36, 총 3,279m 전장의 코스예요. 

 

 

오스트랄아시아 코스
오스트랄아시아 코스

 

 

▼ 오스트랄아시아 1 Hole Tip & 코스이야기

- Tip : 약간의 도그렉 형태의 489m, Par 5홀이에요. 홀 왼쪽 방향을 유지하는 것이 그린으로 쉽게 살 수 있는 방법이에요. 두 번째 페어웨이 랜딩지역의 중앙에 있는 조형수를 피하는 것이 주요 관건이에요.

 

- 코스이야기 : 2007년 Golf Diest는 차방 골프 클럽을 태국에서 5번째 훌륭한 코스로 평가했어요. 람 차방은 파타야에서 강장 멋진 레이아웃을 자랑하는 코스 중 하나로 700 에이커의 면적에 27홀로 구성됐으며 각 9홀마다 독특한 레이아웃으로 설계되었어요. 

 

 

 

 

 

 

▼ 오스트랄아시아 3 Hole Tip & 코스이야기

- Tip : 일직선의 184m, Par3홀이에요. 이 홀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치면 그린을 둘러싸고 있는 벙커를 넘길 수 있어요. 그린 우측을 향해 치게 되면 나쁜 점수를 피할 수 있어요. 

 

- 코스이야기 : 헤리티지 골프 컨트리클럽은 호주에 세워진 최초의 잭 니클라우스 시그니처 골프 코스예요. 헤리티지는 도전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하나가 되는 곳이며, 스타디움 형식의 Par72 챔피언십 코스는 모든 곳이 도전적이에요. 헤리티지 코스는 오스트레일리아 20대 코스 중에 하나로 평가되고 있어요. 

 

오스트랄아시아 3 Hole Tip
오스트랄아시아 3 Hole Tip

 

 

▼ 오스트랄아시아 6 Hole Tip & 코스이야기

- Tip : A코스에서 페어웨이 둘레에 호수를 두른 첫 번째 홀이에요. 티 주변과 페어웨이 전면의 광대한 벙커가 이 홀에 극적 효과를 더해줘요. 넓은 페어웨이가 있어 해저드로부터 골퍼가 빠져나올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줘요. 

 

- 코스이야기 : 보르네오 골프 컨트리클럽은 독특한 세미링크 설계 콘셉트로 말레이시아의 최고의 코스로 손꼽히고 있어요. 잭 니클라우스 시그니처 골프 코스는 6,546m의 챔피언십 티를 제공해요. 이 코스는 보르네오의 자랑이라는 칭송을 받을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어요. 

 

오스트랄아시아 6 Hole Tip
오스트랄아시아 6 Hole Tip

 

 

▼ 오스트랄아시아 9 Hole Tip & 코스이야기

- Tip : 오스트랄 아시아 코스의 마지막 홀로 525m, Par 5홀이에요. 전체 홀의 우측을 따라 위치한 레이크가 있으나 장애물이 많지 않아요. 직선샷이 아니면 파워샷을 칠 것인지에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 코스이야기: 숭가이 롱 골프 코스는 말레이시아 최초의 국제 챔피언십 골프 코스예요. 18홀 골프 코스는 잭 니클라우스가 말레이시아에서 최초로 설계한 코스로 1993년에 오픈했어요. 

 

오스트랄아시아 9 Hole Tip
오스트랄아시아 9 Hole Tip

 

유럽 코스

베어즈베스트 cc 유럽 코스는 억새 갈대 야생화의 들판에 청라도의 언덕을 구현하고, 상록창엽수 중심의 군락형 식재 위주로 조성하고 침엽수림과 목초본류가 야생적으로 섞여있는 천연식생의 야생적 분위기를 연출한 9홀, Par 36, 총 3,142m의 전장의 코스예요.  

 

유럽 코스
유럽 코스

 

 

▼ 유럽 2 Hole Tip & 코스이야기

- Tip : 짧은 292m, Par 4홀로 2가지 선택에 직면하게 되어요. 티에서 페어웨이 우드를 칠 것인지, 그린으로 간단히 드라이버 티샷을 할 것인지를 선택해야 해요.

 

- 코스이야기: 1994년 7월에 공식적으로 코스를 오픈하였으며 이곳 헤리티지 코스에서 설계사 잭 니클라우스와 유럽의 전설 바예스테로스, 토니 재클린 간의 채리티 챌린지 스킨스 매치가 개최된 바 있어요. 

 

 

유럽 2 Hole Tip
유럽 2 Hole Tip

 

 

▼ 유럽 4 Hole Tip & 코스이야기

- Tip : 넓은 페어웨이를 갖춘 465m, Par 5홀이에요. 어떤 아이언을 가지고 그린을 공략할지에 따라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샷에서 레이크를 가로질러야만 할 거예요. 볼에 물을 적시지 않아야 좋은 스코어를 낼 수 있어요. 

 

- 코스이야기: 파리 인터내셔널 골프 클럽은 파리시 중심에서 북쪽에 위치해 있고, 프랑스에서 유일한 잭 니클라우스 시그니처 골프 코스예요. 몽모렝시 숲 옆에 있는 이 코스는 1991년에 오픈하였는데 형성기인 1997년과 1998년에 프랑스 레이디스 오픈을 2회 개최하였어요. 

 

유럽 4 Hole Tip
유럽 4 Hole Tip

 

 

▼ 유럽 6 Hole Tip & 코스이야기

- Tip : 코스 중 가장 긴 Par 5홀이자, 많은 플레이 옵션을 제공하는 홀이에요. 레이크를 따라 티샷을 치는 것이 더 쉽고, 짧은 루트가 되어요. 페어웨이의 우측을 따라 치게 되면, 그린으로 랜딩 하기 전에 벙커를 넘겨야만 해요. 

 

- 코스이야기: 350 에이커의 넓은 공간에 펼쳐진 이 코스는 잭 니클라우스가 챔피언십 챌린지를 위해 가장 엄격하게 설계한 코스예요. 킬린 캐슬은 첫 해에 Golf Digest의 아일랜드 100대 코스에서 14위에 등극하였으며, 오직 21개의 파크랜드 코스만이 포함된 Golf Digest의 아일랜드 100대 코스에서는 3위를 기록했어요. 

 

유럽 6 Hole Tip
유럽 6 Hole Tip

 

 

▼ 유럽 8 Hole Tip & 코스이야기

- Tip : 385m, 긴 Par 4홀로 좌측은 다수의 벙커들로 인해 매우 위협적으로 보여요. 이로 인해 우측이 그린으로 더 직행이고, 타당한 길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금물이에요. 

 

- 코스이야기: 도시 외곽에 있는 조용한 오아시스와 같은 18홀 골프 코스는 잭 니클라우스가 이탈리아에서 설계한 유일한 골프 코스예요. 유럽 최고의 코스들 가운데 하나로서 현재까지 유명한 걸작으로 여겨지고 있어요. 

 

유럽 8 Hole Tip
유럽 8 Hole Tip

 

미국 코스

베어즈베스트 cc 미국 코스는 넓은 호수의 푸른빛에 어우러진 단풍과 들꽃 정경 주거지를 가운데로 내측개방 외측 스크린의 식생 경관 화목류 및 단풍류의 중, 소 교목을 홀 주변에 심어 들판과 자연적인 강인함을 연출한 9홀, Par 36, 총 3,204m 전장의 코스예요.

 

미국 코스
미국 코스

 

 

▼ 미국 1 Hole Tip 

378m, 긴 Par 4홀로 상당히 직선적이에요. 벙커를 넘기는 것이 이상적인 플레이로 그린으로 향하는 더 나은 각도를 잡을 수 있어요. 

 

미국 1 Hole Tip
미국 1 Hole Tip

 

 

▼ 미국 4 Hole Tip

383m의 긴 Par 4홀로 이 골프장에서 유일하게 벙커가 존재하지 않는 홀이에요. 여기서는 티에서 레이크를 넘기도록 샷을 도전해 볼 수 있어요. 멀리 레이크를 넘기면 그린으로 더 짧은 샷을 허용해요. 

 

 

미국 4 Hole Tip
미국 4 Hole Tip

 

 

▼ 미국 7 Hole Tip

플로리다의 경치가 172m, Par 3에 모사되어 있어요. 골퍼들은 타깃 골프 형태의 샷에 직면하게 되는데 잔디 구간이 아주 적어요. 자연 숲과 솔잎 구간이 전략적으로 조성되어 플레이 가능한 지면을 제공해요. 

 

미국 7 Hole Tip
미국 7 Hole Tip

 

 

▼ 미국 9 Hole Tip 

마감 홀로 375m, 좌측 도그렉 Par 4홀로 테스트하기에 좋아요. 그린으로 최단거리를 잡기 위해 수목 쪽으로 티샷을 정할 수 있어요. 독특한 벙커들이 잘못된 샷을 잡아내고, 언듈레이션이 있는 그린은 퍼트와 숏게임 도전이 가능해요. 

 

 

미국 9 Hole Tip
미국 9 Hole Tip

 

 

 

베어즈베스트 cc 그린피

 

베어즈베스트 cc 그린피는 월별, 요일별, 시간대별로 조금씩 상이해요. 자세한 그린피는 아래 실시간 예약창 링크에서 라운딩 원하는 날짜를 클릭하시면 정확한 그린피를 확인할 수 있어요. 3~4인 플레이로 진행되며, 2인 1조 플레이 시 3인 그린피가 적용되어요. 

☎ 예약실 : 032-560-2002~3

 

 

 

 

■ 카트비

18홀 기준 팀당 10만 원

 

 

 캐디피

18홀 기준 15만 원(외국어 가능자 18만 원, 9홀 추가 시 10만 원)

 

 

 

 

 

 

베어즈베스트 cc 예약 방법

 

베어즈베스트 cc 예약 방법은 전화,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에서 회원가입 후 예약 가능해요. 온라인 예약은 평일, 주말 및 공휴일 모두 라운딩 원하는 날짜 4주 전 월요일 오후 4시에 오픈되어요. 전화 예약 4주 전 화요일 오전 9시부터 예약 접수를 할 수 있어요. 예약취소는 예약일 기준 평일은 3일 전, 주말 및 공휴일은 4일 전 오후 5시까지 위약 없이 취소가 가능해요. 

 

 

 

 

 

 

 

베어즈베스트 cc
베어즈베스트 cc

 

 

 

 

베어즈베스트 cc 골프 연습장

 

베어즈베스트 cc 골프 연습장은 350야드 96타석의 그물 없는 천연잔디 페어웨이를 가지고 있어요. 베어즈베스트 cc 골프 연습장의 부대시설 및 요금, 레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 베어즈베스트 cc 드라이빙레인지 바로 가기

 

청라 베어즈베스트 골프 연습장/ 드라이빙레인지/ 숏게임장/ 레슨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라 베어즈 베스트 cc 안에 있는 골프연습장에 대해 알아볼게요.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 연습장은 전장 350야드 96타석의 천연잔디 페어웨이와 정교한 플레이를 위한 천연

seohee0218.com

 

 

 

 

베어즈베스트 cc 날씨

 

베어즈베스트 cc 실시간 날씨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 베어즈베스트 cc 실시간 날씨 바로가기

 

베어즈베스트 cc 날씨 바로가기

www.bearsbestcheongnagc.com

 

 

 

베어즈베스트 cc 주변 맛집

 

베어즈베스트 cc 주변 맛집 몇 군데 소개해드릴게요. 

 

 

▶ 구이가 청라점

베어즈베스트 cc 주변 맛집 구이가 청라점은 베어즈베스트 cc에서 9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삼겹살, 목살, 소고기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놀이방도 완비가 되어 있고 대형 고깃집이라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하기 좋아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11시까지이고 브레이크 타임이나 정기휴무는 따로 없어요. 

 

베어즈베스트 cc 주변 맛집베어즈베스트 cc 주변 맛집베어즈베스트 cc 주변 맛집
베어즈베스트 cc 주변 맛집

 

 

 

 

 

괭이부리마을 청라점

베어즈베스트 cc 주변 맛집 괭이부리마을은 베어즈베스트 cc에서 1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대표메뉴는 각종 생선구이 정식, 법성포 굴비 정식, 모둠 생선구이 정식 등이 있고 그 외에도 묵은지 고등어조림, 가브리 수육 정식도 있어요. 한정식 느낌의 깔끔하고 정갈한 반찬들과 고소하고 담백한 생선구이와 함께 셀프바도 있어서 떡볶이도 즐길 수 있고 국과 밥, 나물류의 반찬들도 리필이 가능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9시 30분까지이고 오후 3시 30분~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에요. 

 

 

베어즈베스트 cc 주변 맛집베어즈베스트 cc 주변 맛집베어즈베스트 cc 주변 맛집
베어즈베스트 cc 주변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