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연말 모임 장소 추천 7곳

비비드 color 2022. 12. 2. 13:22

안녕하세요. 2022년이 시작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연말이 다가오네요. 시간은 정말 속절없이 빠르게만 흘러가는 것 같아요. 연말에는 한 해가 지나감을 함께 아쉬워하기도 하고 1년 동안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회포를 풀기 위해 모임이 많으실 텐데요. 많은 분들이 연말 모임 장소에 대한 고민으로 힘들어하신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정리해보려고 해요. 연말을 맞아 블링블링한 분위기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연말 모임 장소를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연말 모임 장소 추천
연말 모임 장소 추천

 

 

연말 모임 장소 추천 7곳

 

반얀트리 페스타 바이 민구

 

반얀트리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이에요. 한국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현대적인 유러피안 스타일의 요리를 맛볼 수 있어요. 샐러드, 파스타, 해산물 요리 등 일반적일 수 있는 유러피안 요리에 셰프님의 특유의 감성이 입혀져 페스타 스타일의 요리가 완성되어요. 쾌적하고 모던한 감성이 돋보이는 넓은 다이닝을 갖춘 럭셔리한 공간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런치 9만 원대)라면 연말 모임 장소로 최고이지 않을까 생각되어요. 

 

반야트리 페스타 바이 민구반야트리 페스타 바이 민구
반야트리 페스타 바이 민구

 

 

 

 

 

 

덕후 선생

 

CJ가 만든 식당인데 청담점과 광화문 디타워점이 있어요. 대기업이 운영하는 식당이지만 덕후 선생은 전문성과 개성을 모두 활용해 호평을 누리고 있는 식당이에요. 중국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인기와 전문성을 모두 사로잡았어요. 맛있고 분위기 좋은 덕후 선생은 평소에도 방문객이 많기 때문에 연말 시즌은 예약하기가 쉽지 않으니 미리 잡으시길 바라요.

 

 

 

 

덕후선생덕후선생
덕후선생

 

 

▼ 덕후 선생(청담점)

 

 

 

 

 

 

▼ 덕후 선생(광화문 디타워점)

 

 

 

 

 

 

The Round

 

이곳도 모임 장소로 유명한 중식당인데 청담점과 삼성점이 있어요. 모던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에 깔끔한 메뉴로 대중성이 좋은 식당이에요. 중식당이지만 고량주보다 와인 주문이 굉장히 많은 곳이기도 해요. 평일도 예약이 많은 곳이라 연말 예약은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The RoundThe Round
The Round

 

 

 

▼ 더 라운드(청담점)

 

 

 

 

▼ 더 라운드(삼성점)

 

 

 

 

서촌 가스트로통

서울 도심 속 스위스 레스토랑 가스트로통은 스위스의 가정식 요리를 따뜻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식당이에요. 조용하면서도 정돈된 분위기에 테이블마다 가림막이 있어서 공간 분리도 되고 별채도 있어서 모임 장소로 제격일듯해요. 음식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가 있고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 디저트까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맛과 분위기까지 좋다는 평가가 우위를 점하는 곳이에요. 

 

 

가스트로통가스트로통
가스트로통

 

 

 

 

 

락희옥 서초교대역점

 

한식당 락희옥은 수요 미식회 방영 후에 인기가 많아져서 마포 본점에서 광화문점과 서초교대점까지 확장되었어요. 제가 서초교대역점으로 선택한 이유는 가장 넓고 좌석이 많기 때문에 연말 모임 장소로서 제격이기 때문이에요. 거기에 콜키지도 프리여서 연말 모임과 너무나도 딱 맞는 장소예요. 개인이 운영하는 식당임에도 대기업이 운영하는 것처럼 보일 정도로 체계적이고 가격에 비해 푸짐하고 메뉴도 고급스럽고 맛있어요. 

 

 

 

 

락희옥락희옥
락희옥

 

 

 

 

일일향 성수점

 

이미 만남의 장소로 인기가 정말 많은 일일향은 본점 이외에 지점이 정말 많은데요. 성수점으로 선택한 이유는 가장 넓고 독립된 룸도 많기 때문에 이곳 역시 연말 모임 장소로 너무 좋아요. 정통 중식당이 연말 모임에 좋은 이유는 독립된 공간이 많고 음식도 푸짐하며 맛 또한 대중성을 갖추고 있어서에요. 성수점은 다 평이 좋지만 유린기와 잡채밥이 정말 맛있어요.

 

 

일일향 성수점일일향 성수점
일일향 성수점

 

 

 

논현 영동 장어

 

장어라는 고급스럽고 건강한 메뉴와 장어집이라 하기에 종전에 볼 수 없는 트렌디함이 있고 룸도 많고 넓기도 하지만 콜키지 1병도 프리인 이곳은 정말 연말 모임 장소로 제격인 것 같아요. 일반 장어집과는 다르게 사이드 메뉴가 많아서 메인 메뉴 외에 선택의 폭이 넓어 이것저것 시켜서 푸짐하게 드시기 좋아요. 음식 퀄리티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곳에서 아주 기분 좋은 모임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논현 영동장어논현 영동장어
논현 영동장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