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 공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프린세스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프린세스 cc는 천안-논산 고속도로에 인접하여 정안 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 각 지역에서 전국 모임의 장소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18홀 퍼블릭 골프장이에요. 즐거운 만남의 장소, 편안한 힐링공간, 얘깃거리가 있는 프린세스 cc에서 라운딩 계획 잡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프린세스 cc
프린세스 cc

 

목차

공주 프린세스 cc 코스

공주 프린세스 cc 예약 방법

프린세스 cc 그린피

공주 프린세스 cc 오시는 길

프린세스 cc 날씨

프린세스 cc 근처 맛집

프린세스 cc 아침 식사

 

 

공주 프린세스 cc 코스

 

프린세스 cc 코스는 파인 코스, 밸리 코스 각 9홀씩 총 18홀, Par 72, 총 5,905m 전장 규모에요. 

 

프린세스 cc 코스

파인 코스

 

프린세스 cc 파인 코스는 사시사철 변함이 없는 소나무 같은 코스로 9홀, Par 36, 블루티 기준 총 2,972m 전장이에요.

 

프린세스 cc 파인 코스
프린세스 cc 파인 코스

 

 

밸리 코스 

 

프린세스 cc 밸리 코스는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접근이 필요하며 계곡 정복의 성취감을 정상에서 맛볼 수 있는 9홀, Par 36, 블루티 기준 총 2,933m 전장이에요.

 

프린세스 cc 밸리 코스
프린세스 cc 밸리 코스

 

 

 

 

공주 프린세스 cc 예약 방법

 

공주 프린세스 cc 예약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에서 회원가입 후 실시간 예약으로 할 수 있어요. 라운딩 원하는 날짜 3주 전 해당 요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해요. 예약 완료시 카카오톡 메시지가 발송되고 카카오톡 어플이 없을 경우는 문자메시지로 발송되어요. 

예약실 : 041-851-6320

 

 

 

 

 

 

프린세스 cc 그린피

 

프린세스 cc 그린피는 월별, 요일별, 회원별로 조금씩 상이해요. 매달 그린피는 업데이트가 되고 있으니 7월, 8월 이후 그린피는 사진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프린세스 cc 그린피프린세스 cc 그린피
프린세스 cc 그린피

 

 

 

▣ 프린세스 cc 캐디피

18홀 기준 팀당 14만 원

 

 프린세스 cc 카트비

팀당 8만 원

 

공주 프린세스 cc 오시는 길

 

주소 : 충남 공주시 정안면 인풍리 330-3

전화번호 : 041-851-6300

 

 

 

 

 

프린세스 cc 날씨

 

프린세스 cc 날씨는 프린세스 cc 홈페이지에서 알려주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 프린세스 cc 날씨 바로 가기

 

프린세스 cc 날씨

weather.naver.com

 

 

프린세스 cc 근처 맛집

 

프린세스 cc 근처 맛집 몇 군데 소개해드릴게요.

 

▶ 곤드레쌈밥

프린세스 cc 근처 맛집 곤드레 쌈밥은 프린세스 cc에서 10분 정도에 위치해 있어요. 메뉴는 곤드레 정식, 왕 갈비탕, 능이버섯 불고기 전골, 보쌈 등이 있어요. 곤드레 정식을 시키시면 수육도 함께 나와서 더욱 든든하게 드실 수 있어요. 

 

프린세스 cc 근처 맛집프린세스 cc 근처 맛집
프린세스 cc 근처 맛집

 

 

 

개울가 식당

프린세스 cc 근처 맛집 개울가 식당의 추천 메뉴는 숯불 돼지갈비, 도가니탕, 냉면(계절 메뉴)이에요. 돼지갈비를 드신다면 꼭 된장찌개도 함께 시켜서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가볍게 드신다면 도가니탕이나 요즘 여름이니 냉면도 너무 시원하니 맛있어요. 

 

 

 

프린세스 cc 아침 식사

 

프린세스 cc 아침 식사 가능한 자연농원 가든이에요. 영업시간은 24시간이라고 적혀있지만 24시간 동안 영업하시는 건 아닌 것 같아요. 원하시는 식사시간이 있다면 전화하셔서 예약 주시면 최대한 맞춰주신다고 해요. 

☎ 010- 6248-6131

 

▶ 자연농원 가든

프린세스 cc 아침 식사가 가능은 자연농원 가든은 자연농원 낚시터 내에 위치해 있어요. 시그니처 메뉴는 묵은지 오리주물럭이며, 한방 오리, 닭백숙, 닭 볶음탕, 김치찌개, 된장찌개, 순두부, 제육볶음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취향껏 골라 드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가 아니라면 묵은지 오리 주물럭도 꼭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프린세스 cc 아침 식사
프린세스 cc 아침 식사

 

 


중부지역 다른 골프장

● 천안 상록 cc

 

천안 상록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남도 천안에 위치한 천안 상록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천안 상록 CC는 공무원 연금 공단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으로서 전. 현직 공무원은 물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27홀 정

seohee0218.com

 

청주 떼제베 cc

 

떼제베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북도 청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떼제베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1998년에 개장한 떼제베 CC는 퍼블릭 36홀 골프장으로서 2019년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된 명문 골프

seohee0218.com

 

용인 레이크사이드 cc

 

레이크사이드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 한 레이크사이드 CC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레이크사이드 CC는 삼성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으로서 회원제 18홀과 퍼블릭 36홀, 총 54홀이라는 메머드급 규

seohee0218.com

 

세종 필드 cc

 

세종필드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정중심 복합도시 세종특별자치시 내 위치하고 있는 세종필드 컨트리클럽에 대해 알아볼게요. 세종필드 컨트리클럽은 국내 최고의 건설 보증기관인 건설 공제 조합에서

seohee0218.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