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남도 논산에 위치하고 있는 더힐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더힐 cc는 THE HILL의 언덕이라는 뜻처럼 높은 언덕 위에서 계룡산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바라보며 복잡한 도시를 떠나 자연 속의 싱그러움과 여유, 그리고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9홀 퍼블릭 골프장이에요. 대전에서 40분, 계룡. 논산에서 15분 거리에 있고 자연 친화적인 골프 코스로 아름다운 자연 속에 동화되는 더힐 cc에서 라운딩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더힐 cc
더힐 cc

 

목차

더힐 cc 코스 소개

더힐 cc 예약 방법

더힐 cc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

더힐 cc 오시는 길

더힐 cc 날씨

더힐 cc 맛집

 

 

더힐 cc 코스 소개

 

더힐 cc 코스는 계룡산의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변화를 느끼며 새로운 에너지를 재충전하여 휴식과 여유, 낭만을 누릴 수 있는 9홀, Par 36, 블랙티 기준 총 2,754m 전장 규모예요.

 

더힐 cc 코스
더힐 cc 코스

더힐 cc 코스 공략도

 

▼ 더힐 cc 코스 1 Hole Tip(Par 5)

직선으로 쭉 뻗은 비교적 짧은 거리의 오르막 롱 홀이에요. 티 바로 앞의 연못과 연못 위에서의 티샷이 특징이고 홀 우측 카트 도로가 OB존으로 페어웨이 벙커 사이 홀 중앙을 보고 신중이 티샷을 해야 해요. 세컨 샷은 오르막을 감안하여 1 클럽 더 계산하면 도움이 많이 될 거예요.

 

더힐 cc 코스 1 Hole
더힐 cc 코스 1 Hole

 

 

▼ 더힐 cc 코스 2 Hole Tip(Par 4)

티에서 오른쪽 앞의 소나무 숲을 조심해야 해요. 그린을 보고 홀 오른쪽을 노린다면 소나무 숲 뒤쪽의 숨어있는 연못을 놓칠 수 있어요. 그린의 중앙보다는 왼쪽에 시선을 두고 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에요.

 

더힐 cc 코스 2 Hole
더힐 cc 코스 2 Hole

 

 

▼ 더힐 cc 코스 3 Hole Tip(Par 4)

도그렉홀로 길이는 짧으나 왼쪽 수림에 가려 그린이 보이지 않아서 직접 공략이 어려워 티샷보다는 세컨 샷에 중점을 두고 거리를 조절하는 것이 관건이에요. 정면으로 보이는 벙커의 왼쪽 공간을 보거나 앞쪽의 여유 공간으로 거리를 짧게 쳐 두 번째 타격 시 좋은 위치를 확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더힐 cc 코스 3 Hole
더힐 cc 코스 3 Hole

 

 

▼ 더힐 cc 코스 4 Hole Tip(Par 4)

티샷은 힘차게 세컨 샷은 정교하게 치는 것이 좋아요. 하향으로 단차가 커서 평소 자신의 비거리보다 길게 봐야 하고 그린을 감싼 연못을 고려해 최대한 연못 가까이 가 신중히 그린을 노리는 전략이 필요한 홀이에요.

 

더힐 cc 코스 4 Hole
더힐 cc 코스 4 Hole

 

 

▼ 더힐 cc 코스 5 Hole Tip(Par 5)

티 바로 앞쪽이 좁아서 티샷 할 때 주의가 필요해요. 홀 좌측을 보고 치는 것이 유리하지만 자칫 사면 아래 벙커로 빠질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해야 해요. 온 그린 시에도 앞쪽의 벙커로 인해 어려울 수 있으니 차라리 그린 뒤쪽의 여유 공간으로 길게 치는 것이 요령이에요. 세컨에서는 오르막을 감안하여 2 클럽은 더 보셔야 해요.

 

더힐 cc 코스 5 Hole
더힐 cc 코스 5 Hole

 

 

▼ 더힐 cc 코스 6 Hole Tip(Par 3)

제주도 돌하르방과 억새가 연출하는 경관이 아름다운 홀이에요. 벙커 사이로 살짝 흘러내린 그린 앞자락을 조심해야 해요. 뒤돌아 계룡산 조망을 감상하는 것도 심리적인 안정에 도움이 되어요.

 

더힐 cc 코스 6 Hole
더힐 cc 코스 6 Hole

 

 

▼ 더힐 cc 코스 7 Hole Tip(Par 4)

전체 코스 중 가장 모험이 필요한 도그렉 홀로 깊게 떨어지는 페어웨이로 그린의 위치를 파악하기 쉽지 않아요. 티에서 정중앙으로 보이는 소나무에 불을 살짝 올리는 기분으로 티샷을 하는 것이 좋아요. 힘자랑보다는 우측으로 꺾인 홀이라는 것을 명심하고 티샷 이후의 공의 방향을 생각하며 정교하게 티샷 하세요. 좌측 카트로 가 OB존이라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해요. 그린은 비교적 구배가 단순하고 좌우로 길어요.

 

더힐 cc 코스 7 Hole
더힐 cc 코스 7 Hole

 

 

▼ 더힐 cc 코스 8 Hole Tip(Par 3)

연못과 그린 사이의 여유 공간이 없고 지형 또는 굴곡져 있어서 차라리 그린 뒤쪽으로 길게 치는 것이 연못으로 빠지는 실수를 줄이는 방법이에요.

 

더힐 cc 코스 8 Hole
더힐 cc 코스 8 Hole

 

 

▼ 더힐 cc 코스 9 Hole Tip(Par 4)

넓은 페어웨이로 인한 슬라이스 구질은 우측 OB를 주의해야 해요. 좌측으로 살짝 떨어지는 지형을 이용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요. 홀 중앙에서 조금 왼쪽으로 시선을 두고 치면 우측보다 좌측으로 살짝 기운 지형으로 이득을 볼 수 있어요.

 

더힐 cc 코스 9 Hole
더힐 cc 코스 9 Hole

 

 

더힐 cc 예약 방법

 

더힐 cc 예약은 전화 또는 더힐 cc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에서 회원가입 후 예약 가능해요. 라운딩 원하시는 날짜 21일 전 오전 8시부터 예약하실 수 있어요. 전화예약 가능 시간은 오전 8시~ 오후 6시까지이고 인터넷 예약은 24시간 가능해요. 예약 취소는 3일 전까지 위약 없이 취소 가능해요.

전화번호 : 041-736-2580

 

 

 

 

 

더힐 cc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

 

■ 더힐 cc 그린피 일반 

더힐 cc 그린피 일반

 

■ 더힐 cc 그린피 VIP

더힐 cc 그린피 VIP
더힐 cc 그린피 VIP

 

■ 더힐 cc 캐디피

주간은 14만 원/ 야간은 15만 원

 

■ 더힐 cc 카트비

팀당 8만 원

 

 

더힐 cc 오시는 길

 

주소 : 충남 논산시 상월면 선비로 1079

전화번호 : 041-736-2580

 

 

 

 

 

더힐 cc 날씨

 

더힐 cc 실시간 날씨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알려주고 있으니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더힐 cc 맛집

 

더힐 cc 맛집 몇 군데 소개해드릴게요.

 

▶ 토종 연산 순대국밥

더힐 cc 맛집 중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토종 연산 순대국밥이에요. 메뉴는 순대전골, 모둠순대, 순대국밥 이렇게 있어요. 연산이 피순대가 유명한데 그래서 그런지 순대국밥 안에 머리 고기, 내장, 피순대가 가득 들어 있더라고요. 국물이 깔끔하니 너무 맛있어요. 

 

더힐 cc 맛집
더힐 cc 맛집

 

 

 

고향 식당

더힐 cc 맛집 고향 식당의 메뉴는 단일 메뉴! 국내산 한우로 만든 도가니탕 하나예요. 도가니탕 안에 도가니가 가득 들어 있어서 정말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새벽 2시까지이고 매주 일요일은 정기 휴무예요.

 

더힐 cc 맛집
더힐 cc 맛집

 

 


 

중부지역 다른 골프장

● 천안상록 cc

 

천안 상록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남도 천안에 위치한 천안 상록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천안 상록 CC는 공무원 연금 공단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으로서 전. 현직 공무원은 물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27홀 정

seohee0218.com

 

● 청주 떼제베 cc 

 

떼제베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북도 청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떼제베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1998년에 개장한 떼제베 CC는 퍼블릭 36홀 골프장으로서 2019년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된 명문 골프

seohee0218.com

 

● 공주 프린세스 cc

 

공주 프린세스 cc 그린피/ 날씨/ 근처 맛집/ 아침 식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 공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프린세스 cc에 대해 알아볼게요. 프린세스 cc는 천안-논산 고속도로에 인접하여 정안 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

seohee0218.com

 

● 세종필드 cc

 

세종필드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정중심 복합도시 세종특별자치시 내 위치하고 있는 세종필드 컨트리클럽에 대해 알아볼게요. 세종필드 컨트리클럽은 국내 최고의 건설 보증기관인 건설 공제 조합에서

seohee0218.com

 

반응형